Bu gece uyuya kaldığımda, öp beni
Seni bugünde özledim
Sadece seni düşündüm
Bana aşkını göster
Öyleki bende seni terk etmeyeyim, sabah olsa bile
“Ayrılalım” kelimesi diye bir şey yok bizim aramızda

Sadece sen,tatlı tatlı kulağıma fısıldadığın sözler
Sadece sen, senden duymayı çok istediğim o sözler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i seviyorum, sonsuza kadar

Sadece sen

Yağmurlu günlerde, şemsiyem ol
Karlı kış gecelerinde, benim için şarkı söyle
Beni aşkınla sar
Böylelikle üzgün göz yaşları düşemez
Tıpkı bir filmdeki baş rol youncusu gibi aşık olmak istiyorum

Sadece sen,tatlı tatlı kulağıma fısıldadığın sözler
Sadece sen, senden duymayı çok istediğim o sözler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i seviyorum, sonsuza kadar

Uzun bir zaman benimle kal
Birbirimizi sevgiyle umursarken

Hayal edebiliyor musun? Sadece ikimiz
Tıpkı aşkla dolu balon gibi
Onu dikkatlice hatıralarla doldururuz
Patlamaması için dikkatle
Endişeleri unutalım hadi
Benim hayalimde, bir evde elele tutuşan sen ve benim
Bu şefkatli aşkı dünyanın sonuna kadar koruyacağım

Sadece sen,tatlı tatlı kulağıma fısıldadığın sözler
Sadece sen, senden duymayı çok istediğim o sözler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i seviyorum, sonsuza kadar

Sonsuza kadar bebeğim

Sadece sen, sadece senin bana gösterdiğin gülümseme
Sadece sen, bana aşkı anlatan dudaklar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 sadece sen
Sen benim tek aşkımsın, sonsuza kadar tek

★★★★★★★★★★★★★★★★★★★★★★★★★

Oneulbam chami deu-reosseul ttae nae-ge giseuhaejwoyo
Oneuldo ni-ga bogo shipeo keudae saenggag ppunin najyo
Keudaeye sarangeul nae-ge boyeojwoyo
Achimwahdo nae-ga keudael tteonaji anhdorok
Heyeojijaneun geureon-mal urie-ge isseul sudo eom-…neunkeojyo
Only u tal-gomha-ge nae kwiitkae soksagin-mal
Only u keutorong nae-ga ne-ge deudkoshipeun mal
Only u only u only u neomaneul sarang-hae yeongwontorok only u

Bioneun nari ol ttae-mada nae-ge usani dweh-jwoyo
Nunoneun gyeoulbami omyeon nae-ge norael bu-lleojwoyo
Keudaeye pumane nareuranajwoyo
Seulpeumye binmu-ri heureul suga eopt-dorok
Yeong-hwahsok juwinkong-cheoreom sarang-haneun geureon yeoja-igo shipeun geolyo
Only u tal-gomha-ge nae kwiitkae soksagin mal
Only u keutorong nae-ga ne-ge deudkoshipeun mal
Only u only u only u neomaneul sarang-hae yeongwontorok

Hamkke-han uri manheun naldongan seoro akgimyeo naegyeote isseojwoyo

Dong-hae

Saenggannanayo uridulmanijyo pungseonkadeukhi chaewojin sarang-cheoreom
Joshimseure chu-eokdeu-reul chaewo-gajyo teojyeobeoril-kka keudae-ga palga
Mamjo-rineun geu mam itkopa keuryeobwahdo saenggakso-ge jibane keuryeojin sonbutjab-go
I-nneun neowahna sesangkkeut-kkaji chakhan sarang jigil-kkeyo

Only u tal-gomha-ge nae kwiitkae soksagin mal
Only u keutorong nae-ga ne-ge deudkoshipeun mal
Only u only u only u neomaneul sarang-hae yeongwontorok only u

Foever baby

Only u ni-ga nae-ge juneun useummani
Only u cheo-eum nae-ge kobaekhadeon geuiptu-ri
Only u only u only u only u only u only u

Neomani naenamja forever only u

